티스토리 뷰

2002년 1월 18일 금요일

 

Central Park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Heckscher Playground


(사진출처: http://www.centralpark2000.com/database/plg_heckscher.html)

 

 이젠 오후 햇살이 슬슬 저녁 빛을 띄기 시작했다. 센트럴 파크를 다 돌아볼 수 있을까 가늠을 해보다가 오늘 못 보면 내일 봐야지 하는 생각으로 지하철을 탔다.

 워낙에 넓은 공원이라 내릴 수 있는 지하철역이 많았다. 고르고 골라서 Strawberry Fields로 가기 쉬운 역에서 내렸다. 내리고 보니 어느새 어둑어둑 해져가는 저녁이 되었다. 공원 안의 Heckscher Playground를 걸었는데 이 곳은 Central Park에 속한 그저 공놀이하는 곳이 아니라 야구장, 럭비장 등 많은 운동경기장이 모인 곳이었다. 미국은 정말 땅 넓은 곳이로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.

 

 

이 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주로 기념사진을 찍는 장소 *^^*

 

(사진출처: http://www.harebreynskyms.com/MMT4.html)

 

 John Lennon의 기념비에 아직도 끊임없이 꽃다발이 놓인다는 Strawberry Fields까지 걸어가다가 더 이상 가기에는 졸음을 참기가 너무 힘들어서 유스호스텔로 되돌아가기로 했다. 날씨만 덜 추웠어도 벤치에서 쉬다가 자전거를 빌리거나 더 걸었을 텐데…….


***
 
 

Central Park 전체 지도 - "넓긴 넓군요."
 
(출처: http://www.centralpark.org/find/map_whole.html)

'네이버 블로그 백업 > 미국여행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Youth Hostel 근처의 KFC  (0) 2004.01.01
Central Park  (0) 2004.01.01
자유의 여신상  (0) 2004.01.01
Brooklyn Bridge  (0) 2004.01.01
댓글
댓글쓰기 폼